G3ict's 모든 툴킷이 적용되는 스마트 시티

해당 툴킷은 장애인뿐들만 아니라 노인들께 디지털 통합과 ICT접근에 초점을 맞춘 네게의 툴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 툴들은 범세계적으로 스마트시티를 지원합니다.

해당 툴킷은 스마트 시티에 관련된 기능들과 다양한 조직들, 뿐만 아니라 정부직원, 정책결정자, IT 전문가, 장애 옹호인, 물품 구매 관계인, 기술 공급자, 그리고 스마트 시티 앱과 솔루션들을 디자인 하는 개발자들을 위해서도 지원합니다.

각 툴은 스마트 시티에서 노인과 장애인들이 우선적으로 마주하게 되는, 즉, 노인과 장애인들을 위한 디지털 통합에 글로벌 전문가들도 인정한 장벽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간단한 문서는 다운 받을 수 있는 네게의 툴들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어 안내 PDF fileOpens in a new window

이 포괄적 혁신 플레이북의 목적은 도시, 파트너 및 이해관계자가 기술 혁신 과정의 일부로 포용을 정의하고 이를 도시 혁신 생태계(예: 인큐베이터, 액셀레이터, 투자자 등)에 통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혁신과 포용에 모두 관심이 있는 기타 단체(예: 대학교, 경제개발구역, 국가정부 등)도 플레이북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 시티용 통합 혁신 플레이북을 다운로드하십시오. In English   현재 이 모델은 영어로만 사용가능합니다.

접근가능한 정보통신기술(ICT)의 기준은 스마트시티에 보다 포괄적인 접근을 위한 설계의 핵심비결입니다.
이 안내는 ICT 접근성의 기준을 정의하는 세가지 기준에 대한 인벤토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도자들이 해당 도시들의 ICT접근성 향상을 위해 그 세가지 기준들이 그 도시들과의 접목이 확실히 친숙하게 하는 그런 기준들이 효과적으로 활용되도록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향력 있는 조치들에 대한 단계별 점검표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우선적 ICT 접근성 기준의 실행을 위한 안내를 다운 받으세요:
한국어 안내
한국어 안내 PDF fileOpens in a new window

전세계의 스마트 시티들은 그 시티들에 장애인과 노인분들을 위한 디지털 통합과 권리들의 신장도모를 위해 ICT를 포함한 상당한 구매력을 활용하기 위하여 독특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이 안내는 도시들이 어떠한 종류의 ICT라도 장애인들과 노인들에게 구매가능하게 하는 정책을 채택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이 안내는 모델구매정책을 소개하고 그 정책을 채택하기 위한 단계별 점검표를 제공합니다.

ICT 접근성 구매 정책의 채택에 대한 안내를 다운 받으세요:
한국어안내
한국어 안내 PDF fileOpens in a new window

더욱 진보된 통합형 스마트 시티를 건설하는데에 마주하는 가장 큰 어려움은 장애인들과 ICT 접근성에 대한 인식을 상승시키는 것입니다. 이 툴은 ICT 접근성을 도시의 디지털 서비스에 구축 및 접목시키는 것에 대한 장점들에 대한 효과적인 소통을 위해 디자인 되었습니다. 이 툴은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들을 위한 더욱 확고한 디지털 통합을 위해 사업, 인권, 기술적 논의들을 제공합니다.
이 툴은 다양한 이해당사자들에게 스마트시티는 꼭 접근 가능한 도시이여야 한다는 개념을 전달하는 데에 보탬이 되도록 이용될 수 있습니다.

더욱 확고한 디지털 융합을 향한 소통하기를 다운 받으세요:
한국어 안내 PDF fileOpens in a new window

프로그램들과 해결책에 ICT 접근성을 구축하는 스마트시티는 장애가 있는 시민과 노인, 나아가 인구 전체적으로 막대한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이 툴은 단독주거, 공공안전, 교통, 고용, 그리고 온라인 공공서비스가 해당되는 핵심 지역의 시민들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주기 위해 스마트시티들에 의해 파급되어 질 수 있는 현존하는 제품들과 해결책들을 제시하기 위해 디자인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베이스는 알파버전으로 출시되며, 여기에는 개념증명, 시험용 로드맵, 현재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되어 있는 350개 이상의 해결방안 예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베타버젼으로 나아가며 데이터베이스 향상을 위한 행동지침 또한 포함하고 있습니다.

도시 디지털 융합을 위한 솔루션 데이터베이스를 다운 받으세요 (알파버전):
한국어 안내 PDF fileOpens in a new window